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행사

한강에서 이불 덮고 영화 보는 영화제. 2016한강이불영화제!!

한강에서?


이불을 덮고?


영화를 본다고??


그게 말이되???



왜 안되~~~~~~~


우리에겐! <2016 한강 이불 영화제> 가 있잖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재밌는 행사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한강 이불 영화제 라는 행사인데요..


이 행사는 정말 말 그대로 한강에서 이불 덮고 영화를 보는 행사입니다.


작년 2015년 9월에 제 1 회 한강 이불 영화제가 열렸었구요.


이번이 2회 째입니다.



먼가 이불을 덥고 누워있는데 북적되긴 하지만 재밌는 추억이 될것 같은 행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강 이불 영화제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받아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일단 작년에는 하루만 했던 행사를...



페이스북 설문 조사를 통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2일을 선호 했지만!!


결국!!!!


2016년도에는 !!!   8월 12일(금) ~ 8월 14일(일)


(날자는 이불영화제 기획팀에서 알려줘서 변경하였습니다) (수정일 6월 13일) 

3일간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 되었습니다.




그리고

.

.

.






작년 2015년에는 


위플래쉬 라는 영화를 상영했었습니다.


(영화 위플래쉬 2015년 한강 이불영화제 상영)




그럼 이번에는 무슨 영화를 상영 할까요??


아직 정해지진 않았지만 조금 더 놀라운 사실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


오후 11시 ~ 새벽 5시까지 밤새도록 영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재미나.. 엄청나..!!!!ㅋㅋㅋㅋ




2016 한강 이불 영화제는


8월 12일(금) ~ 8월 14일(일)


여의도 한강공원!


에서 열립니다.!!



준비물은요???


이불 + @


이불 들고 오시기가 힘들다면 이불 대여도 해준다고 합니다!




티켓 구매는!!!


https://docs.google.com/forms/d/1X8o8AhC9joOaIfFEDEVNH2lCJr1Fwn6H7QcGEw4KNxw/viewform